Ryan의 블로그

2018년 축구승무패 3회차 1등하기, 경기분석!!! 본문

스포츠/축구

2018년 축구승무패 3회차 1등하기, 경기분석!!!

_Cho 2018. 1. 17. 15:25


안녕하세요?

지난회차도 이월이었네요

현재 1월17일 기준 1등금액이

30억이네요..ㄷㄷㄷ


이번에는 잘 분석해서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그럼 대상 경기부터 살펴보시죠

EPL과 분데스리가가 포함되었네요

지난 회차에 비해서 비교적

쉬워보이긴 합니다만..뚜껑은 열어봐야 알겠죠?


그럼 경기분석 가보겠습니다.



1경기 브라이턴 : 첼시


리그16위와 4위의 대결입니다.

이름값만 보면 첼시가 무난하게

이길거라고 보는데 원정경기라

약간 걸리긴하네요..


상대전적은 첼시가 홈에서

2:0으로 한번 잡았군요


최근 경기력도 브라이턴은 딱

16위정도의 경기력입니다.


그에 비해 첼시는 10경기동안 패가 없이

5승5무로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 경기는 첼시 승에

조금 더 배팅하실분은 무로

중복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2경기 호펜하임 : 레버쿠젠


리그 중위권팀들의 대결


상대전적은 4승2무3패로

레버쿠젠이 약간 앞서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1~2년은 호펜하임이

지지 않고 있습니다.


올시즌 홈에서도 1패밖에 없는 호펜하임


저는 왠지 홈팀인 호펜하임이 끌리네요


호펜하임 승



3경기 프라이부 : 라이프치히


라이프치히가 올해도 선전하고 있군요 ㅎㅎ

상대하는 프라이부는 리그 14위 라이프치히 2위


상대전적은 3승1무1패로 

라이프치히가 앞서고 있습니다.


최근 경기력은 양팀 비슷한 행보입니다.

라이프치히가 순위에 비해 약간

쳐진 느낌이네요~


이 경기는 프라이부가 홈에서는

상당히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고

라이프치히는 퐁당퐁당의 경기가 많네요


전 이 경기 무로 가겠습니다.



4경기 묀헨글라이드 : 아욱국


리그6,7위의 대결입니다.

상대전적은 4승4무2패로

아욱국이 조금 더 좋네요


최근 경기도 두팀 비슷하고

양팀 상대전적에 무도 많고

비등비등한팀이네요...


전 무를 중심으로

아욱국 승까지 보겠습니다.



5경기 마인츠 : 슈투트가르트


하위권팀 대결이네요

마인츠가 좀 했던팀 같은데

하위권에 쳐져있군요


상대전적은 5승3무2패로

마인츠가 앞서고 있네요


얼마전 FA컵에서 마인츠가

홈에서 3:1로 잡았네요


역시 상성이 좋은걸까요?

전 이경기 마인츠로 가겠습니다.



6경기 볼프스부르크 : E프랑크


중하위권팀들의 대결

이번회차는 비슷한 순위팀들의

대결이 많네요


상대전적은 6승3무1패로

볼프스부르크가 압도했네요


그러나 현재 리그 성적이

너무 안좋네요


반면 프랑크는 안정적인

모습으로 실점이 별로 없는 경기를

하고 있습니다.


이 경기 무가 많은 볼프스부르크의

홈인 것을 생각해서 무 보겠습니다.



7경기 번리 : 맨유


3연패중인 번리와

3연승중인 맨유


맨유가 다시 상승세네요


상대전적은 3승3무1패


번리가 맨유상대로는

선방을 해주고 있네요


최근 경기력이나 순위

이름값이면 맨유가 쉽게

승을 할 것 같지만

그래도 상대전적을 무시 못하기에

전 무까지 받치겠습니다.


맨유 승무



8경기 에버턴 : 브로미치


에버턴의 최근 4연패가 너무 걸리네요

그러나 브로미치도 최근 경기력이

나은편이 아니네요


상대전적은 5승4무1패로

에버턴의 압도


이 경기 에버턴이 홈에서 

강등권팀을 잡아내고 4연패뒤 승을 

따내지 않을까 합니다.



9경기 레스터 : 왓포드


중위권팀인 레스터와 왓포드

상대전적은 3승1무2패로

레스터가 살짝 앞섭니다.


이 경기는 레스터가 홈에서

강한편인 반면 왓포드는

원정에서 최근 죽쓰고 있네요


레스터 승 보겠습니다.



10경기 스토크 : 허더즈필


스토크가 너무 쳐져있네요

18위...강팀은 아니지만

강등권정도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


상대전적은 1무네요


간만에 홈에서 잡을 수 있는팀이

허더즈필 같은데 예상이 힘드네요


무는 왠지 없을 것 같고

승패로 찍어봐야 할 것 같습니다.



11경기 웨스트햄 : 본머스


중위권팀인 웨스트햄과 본머스

상대전적은 2승1무2패로

동률을 이루고 있습니다.


양팀 모두 최근 5경기는 패없이

승무를 기록하고 있어

분위기를 좋을 것 같습니다.


10경기로 넓혀보면 본머스가

약간 안좋긴 하네요...


이 경기는 홈이점을 고려해

웨스트햄으로 가겠습니다.



12경기 함부르크 : 쾰른


거의 꼴찌대결이네요


17,18위의 대결


상대전적도 4승2무4패로 동률


그러나 최근 맞대결은 함부르크가

3연승중입니다.


최근 경기력도 홈에서

잡을팀은 잡는 함부르크입니다.

반면 쾰른은 원정에서 약한 모습입니다.


이 경기도 홈팀인 함부르크 승갑니다.



13경기 사우샘프 : 토트넘


손흥민의 기세가 참 좋죠?

요새 토트넘 축구볼맛이 나네요 ㅎㅎ


상대전적은 8승1무1패로

토트넘 압승


이 경기는 그냥

토트넘 승으로 바로 찍을게요


독식노리는분은 이 경기에서

승부보시면 될 것 같네요



14경기 샬케04 : 하노버06


숫자팀의 대결이네요

상대전적은 6승1무3패로

샬케가 앞섭니다.


순위도 3등과 10등


샬케가 올시즌 좋은 모습이네요


최근 경기에서 패했지만

라이프치히 2위팀에게 진 것이기에

하노버를 상대로 승리하며

분위기를 이어갈거로 보입니다.


샬케 승



하트를 누르시면 1등 독식하십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