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의 블로그

축구승무패 13회차 1등하기, 경기분석!! 본문

스포츠/축구

축구승무패 13회차 1등하기, 경기분석!!

_Cho 2017. 4. 7. 10:44

안녕하세요?

지난 승무패12회차는 1등 독식으로 7억원의 상금을 타갔군요...부럽습니다.

저도 언젠가 1등을 기원하며 경기분석 가보겠습니다.


13회차 경기 및 투표율 현황입니다.

K리그가 껴있어 쉽지 않습니다...


경기분석 가보겠습니다.



1경기 광주FC : 울산현대

울산이 4승1패로 앞서고 있네요 최근 10경기 흐름도 울산이 약간 좋구요

다만 울산이 원정에서 안좋은 경기를 하고 있어 투표율이 박빙인 것 같습니다.

저는 승패로 보겠습니다.



2경기 FC서울 : 제주

제주가 3승1무로 시즌초반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다들 이제 질때 됐다고 서울을 보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맞대결에서는 제주가 2승2무1패로 약간 앞서 있네요~

저는 이 경기 제주가 지지 않는 경기를 할 것으로 보여 무로 가겠습니다.



3경기 수원삼성 : 상주상무

삼성 뭔가요~? 승이 하나도 없네요

반면 상무는 2승1무1패로 초반 좋은 모습입니다.

맞대결 성적 3승2무로 수원이 좋습니다....

수원 이길때 된거 같습니다...수원 승 봅니다.



4경기 강원FC : 전북현대

첫 경기 승리하고 계속 무패를 기록하는 강원입니다.

전북은 최고의 강팀답게 패가 없네요...

이런 경기도 전북으로 가봐야겠죠? 전북 승



5경기 토트넘 : 왓포드

손흥민의 극장골로 선두경쟁 아직 안끝났다는 토트넘...

왓포드와 상대전적 5승무패로 압도적입니다.

최근 경기 흐름도 좋구요 토트넘 승봅니다.



6경기 미들즈브로 : 번리

강등권에 있는 미들즈브로와 비교적 여유있는 번리인데요

맞대결 전적 2승1무2패로 우열을 가릴 수 없습니다.

미들즈브로는 강등권을 탈출하기 위해 무조건 이기려들텐데요...번리는 무승부를 노리며

수비위주로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미들즈브로의 공격력이 수비를 뚫을지 애매하기 때문에 저는 무승부로 봅니다.



7경기 스토크시티 : 리버풀

리버풀이 상대전적 4승1패로 앞서있네요...상대전적 보면

무승부는 없을 것으로 보이며 스토크가 최근 3연패를 달리며 안좋습니다.

의적풀이 언제 발동할지 모르나 리버풀 승 봅니다.



8경기 웨스트브로미치 : 사우스햄턴

8위와 9위팀의 대결입니다. 상대전적은 브로미치가 2승2무1패로 앞서있네요

최근 경기 흐름도 비슷하고...이 경기 양팀 서로 크게 무리하지 않을 것 같네요

무 봅니다.



9경기 웨스트햄 : 스완지시티

웨스트햄 공격수들이 부상자가 많네요...

스완지도 강등권인데요...웨스트햄도 최근 경기흐름이 좋지않고...

어디로 갈지 애매하네요 ㅎㅎㅎ

상대전적은 웨스트햄이 2승2무1패로 앞서있어요...

이 경기는 무를 중심으로 스완지 승보겠습니다.



10경기 본머스 : 첼시

토트넘에 승점7점차로 추격당하는 첼시입니다.

최근 꾸역꾸역 승리를 하고 있지만 경기력이 안좋네요

맞대결 전적은 2승 1패로 첼시 우위입니다.

본머스는 최근 5경기 2승3무로 지지 않는 경기를 했습니다.

홈에서 첼시를 상대로 지지 않는 경기를 할 것으로 보아

무로 가겠습니다. 독식노리시는 분 승!!



11경기 포항 : 인천

마지막에 또 K리그가 껴있군요...ㅠㅠ

맞대결 3승2패로 포항 우세입니다. 무는 없었네요

인천이 지금까지 승이 없습니다.

홈이면 모르겠으나 포항원정에서 힘을 못쓸 것 같아 

포항 승 갑니다.



12경기 대구FC : 전남

3무1패의 대구와 4패의 전남입니다.

대구는 첫 경기 이후 매 경기 골을 기록했구요...전남은 비교적 강팀을 상대하여

4패를 기록하였습니다...양팀 모두 승이 나올 타이밍인데요

맞대결 전적은 전남이 2승2무1패로 우세입니다.

대구가 홈에서 첫 승을 기록할 것으로 보입니다.

대구 승



13경기 선덜랜드 : 맨유

선덜랜드가 20위네요...이 팀은 탈락한 적 없었던 거 같은데...

맞대결 3승1무1패로 맨유가 좋구요 최근 경기흐름 선덜랜드가 안좋네요

맨유는 그냥 무난한....

저는 선덜랜드가 탈락은 없을거라 보고 홈경기에서

기적의 승리를 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ㅎㅎ선덜 승



14경기 에버턴 : 레스터

레스터가 6연승이네요;;; 작년 우승팀의 저력인가요?

그 동안 홈에서 너무 이긴 것 같아서 이번엔 에버턴한테 패할 것 같네요 ㅎㅎ

맞대결은 3승1무1패로 레스터가 좋습니다~

무는 없을 것 같고 가신다면 승패로 골라가세요~전 승!!



제 예상내역입니다.

내역 참고하시고 마킹 잘하시기 바랍니다.


공감을 누르시면 1등합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